Tinder CEO가 바라본 Z세대들의 연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유럽 최대 테크 콘퍼런스인 비바 테크 2024에 글로벌 데이팅 앱 틴더의 CEO 파에 이오소탈루노가 등장했습니다. 틴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데이팅 앱 중 하나입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유럽 최대 테크 콘퍼런스인 비바 테크 2024에 글로벌 데이팅 앱 틴더의 CEO 파에 이오소탈루노가 등장했습니다.
틴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데이팅 앱 중 하나입니다.
2022년 말 기준 1,090만 명의 유료 구독자와
7,500만 명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현재의 연애 문화에 상당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따라서 틴더 CEO의 세션은 Z 세대의 연애관과 세태를 이해하는 데 좋은 통찰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는 바, 행사 전부터 기대를 모았습니다.
틴더가 자체적으로 분석한 바로는,
최근 연애의 50% 이상이 온라인을 통해 시작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일각에서 틴더를 짧은 만남만을 추구하는 앱으로 여기는 편견과는 달리,
틴더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설정한 연애 목표는 "장기 연애"였다고 합니다.
약 40분간 진행된 이날 세션에서 틴더 CEO는 다음과 같은 주제에 대해 대담 형식으로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틴더의 비전과 나아갈 방향
이용자들이 데이팅 앱에 실망하는 이유
Z세대의 온라인 데이팅 특징
이번 기사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내용을 중심으로 심도 있게 살펴보겠습니다.
1. 틴더의 비전과 나아갈 방향
올해 1월 틴더 CEO에 오른 그녀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기분이 좋다"라며, CEO에 오른 심경을 나타냈습니다.
그녀는 소비자 기술 분야에 일하면서
이렇게 틴더에서처럼 진정한 연결과 관계에 영감을 주고
이렇게 열정을 느껴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두 딸이 18세가 넘어 사랑할 상대방을 찾을 때,
틴더에서 찾기를 바란다면서,
틴더를 가장 현대적이면서, 안전하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데이팅 앱으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참고로 틴더 CEO는 틴더에 합류하기 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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