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리스닝에서 CCaaS에 더 힘을 주는 Sprinklr, 2024 회계연도 전략과 방향은?
스프링클러(티커: CXM)가 2023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스프링클러의 회계연도는 매년 2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입니다.
스프링클러(티커: CXM)가 2023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스프링클러의 회계연도는 매년 2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입니다.
주요 사업 실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 1.65억 달러 (YoY 22% 증가)
영업손실: 0.02억 달러 (YoY 95% 개선)
희석 주당 순이익: 0.06달러
이는 시장의 예측치와 비교했을 때,
매출은 1.61% 웃돌았습니다.
희석 주당 순이익은 212.83% 웃돌았습니다.
스프링클러는
본래 소셜 미디어 채널의 "리스닝"을 기반으로 확장한 회사입니다.
최근 이 회사는 "대 고객 채널 관리"를 "as-a-service"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자로 차별화 중입니다.
티커인 CXM도 "Customer eXperiece Management"의 약자입니다.
이날 스프링클러 CEO 및 CFO, 그리고 애널리스트들은 이 회사가 지난 한 해 동안 보여준 실적, 그리고 2024 회계연도의 방향성과 관련된 논의를 나눴습니다.
그 내용은 주로
지난 1년간의 성과에 대한 공유
4% 구조조정 및 서비스 명칭 변경, 동반관계에 관한 내용
오픈 AI의 ChatGPT 등 생성형 AI의 도입에 관한 내용 등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 내용을 중심으로 오늘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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