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FY23 Q4 Earnings: "메타버스" 선두 주자의 진화와 노력
저희 Pickool 팀은 실적 발표 자료 및 경영진/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한 어닝 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로블록스 (티커: RBLX)가 2023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지난 7일 발표했습니다.
주요 사업 실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 7.49억 달러 (YoY +30%)
당기순손실: 3.24억 달러 (YoY 적자 규모 11% 증가)
희석 주당 순이익: -0.52달러
시장의 기대치와 비교하면
매출은 4.62% 웃돌았으며
주당 순이익은 8.72% 웃돌았습니다.
주요 사업 지표를 살펴보겠습니다.
총 부킹 금액: 11.27억 달러 (YoY +25%)
평균 일간 활성 이용자 수: 7,150만 명 (YoY +22%)
평균 월간 구매자 수: 1,590만 명 (YoY +18%)
부킹/일간 활성 이용자 수: 15.75 달러 (YoY +3%)
총 이용 시간: 155.01억 시간 (YoY +21%)
전반적으로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간 분기였습니다. 저희 Pickool 팀은 실적 발표 자료 및 경영진/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한 어닝 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습니다.
2023 회계연도 4분기: 로블록스의 실적이 "강했던(Strong)" 이유
2023 회계연도 4분기 사업 세부 성과
로블록스가 준비하는 미래: AI, 광고 사업, 그리고 비전 프로
이 내용을 중심으로 오늘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Keep reading with a 7-day free trial
Subscribe to The Pickool to keep reading this post and get 7 days of free access to the full post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