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Instacart, Riot Games는 어느 핵심 가치에 주목할까요?
CES 2022 C Space 세션에서 각 회사의 C레벨들이 밝힌 내용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델타항공의 CEO 에드 바스티안과 미디어 링크의 CEO 마이클 E 카산이 CES C Space 프로그램에 이어 진행된 세션.
이 세션에서는
라이엇 게임즈 글로벌 마케팅 총괄 프란치네 리
인스타카트 CMO 로라 존스
넷플릭스 광고 사업 총괄 사장 제레미 고르만
그룹 블랙의 트라비스 몬타크 대표가 모였습니다.
앞선 델타항공이 코로나 19 범 유행의 직격탄을 맞은 업종이었다면,
위 업종들은 대표적인 코로나19 범 유행 수혜 업종이었습니다.
코로나19 범 유행으로 인해 사람들은
기존과 다른 형태로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이나 게임 인구 확대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그럼에도 사업별로 중요한 핵심 가치는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냥 유지가 아닌, 이제 일상이 회복되는 상황에서 빠지는 수요를 직면하면서 말이죠.
이날 세션은
라이엇 게임즈, 인스타카트, 넷플릭스, 그룹 블랙이 생각하는 핵심 가치를 확인했고요.
사회자가 제시한 키워드 중 각 기업이 중점을 두는 것을 형상화한 단어를 고르고, 설명했고
이 중 저희는 테크 기업인 라이엇 게임즈, 인스타 카트, 넷플릭스를 중심으로 오늘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Keep reading with a 7-day free trial
Subscribe to The Pickool to keep reading this post and get 7 days of free access to the full post arch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