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lemon의 '22. 4분기를 설명하는 3가지 키워드: 고품질 제품, 충성 고객, 그리고 중국
1) 제품의 혁신에 따른 시장 확장, 2) 멤버십 프로그램 혁신을 통한 “소프트웨어” 강화, 3) 중국 사업에 더 공을 들이고 있는 룰루레몬 등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룰루레몬 (티커: LULU)이 2022 회계연도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주요 사업 성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 28억 달러 (YoY +30%)
당기순이익: 5.6억 달러 (YoY +29%)
주당 순이익: 4.4 달러
이는 시장의 예측 평균값과 비교할 때
매출은 2.65% 웃돌았고요
주당 순이익은 3.25% 웃돌았습니다.
모든 부문에서 고른 성장을 보인 룰루레몬.
이날 실적 발표는 크게
제품의 혁신에 따른 시장 확장
멤버십 프로그램 혁신을 통한 “소프트웨어” 강화
중국 사업에 더 공을 들이고 있는 룰루레몬 등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 내용을 중심으로 오늘 글을 시작하겠습니다.
Keep reading with a 7-day free trial
Subscribe to The Pickool to keep reading this post and get 7 days of free access to the full post archives.